▲ 녹십자가 다음달 18일까지 노발락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바이럴 영상의 캡쳐 이미지 (제공: 녹십자)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발락 바이럴 영상은 ‘아이의 소화가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은?’이라는 주제로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라는 노발락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녹십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바이럴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를 해당 게시물에 감상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믹서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다”며 “매달 새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육아맘이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육아맘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 Stage2와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