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스탬프 투어를 즐기는 아이들 모습. (제공: 그레뱅 뮤지엄)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을 맞아 ‘월드 스탬프 투어(World Stamp Tour)’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그레뱅 뮤지엄은 3인 및 4인 가족에게 패스포트 테마의 스탬프 투어북을 제공하는 월드 스탬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유명 인사를 만나고 각 테마 관에 마련된 인증 스탬프를 찾으며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 관련 퀴즈 정답을 찾은 후 별모양 칸에 기록한 글자를 모두 모아 셀러브리티의 의미 있는 메시지를 완성할 수 있다. 가족 패키지를 구매하고 5월 이내에 방문하면 아이 수대로 4000원 상당의 스탬프 투어 북을 증정한다. 3인 패키지는 정가에서 33% 할인, 4인 패키지는 38% 할인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빠 무료 패키지도 진행한다. 아빠 포함 어른 2명 및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아빠 무료 패키지는 현재 티몬의 ‘아빠무료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아빠 입장료가 무료다.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2인 MD 패키지와 아메리카노 패키지도 마련했다. 2인 MD 패키지 구매 시 제공되는 MD 상품은 그레뱅 뮤지엄을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으로, 그레뱅 뮤지엄을 예술적으로 담은 엽서 2장과 파사드 일러스트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마그넷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아메리카노 패키지 구매 시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후 까페 그레뱅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