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쇠고기 무한 제공 레스토랑 고기킹

생삼겹살, 소고기 등심·안심 등 1만2900원 무한 제공하는 고기킹

후레쉬 삼겹살과 최상급 소고기를 무한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다는 소문에 고객들이 반신반의하고 있다.

유통이나 식당에서 박리다매를 한다면 가능하다는 측과 소고기와 삼겹살의 원가가 높아 저렴한 가격에 더욱이 1만원 초반대의 무한리필로는 도저히 불가능하다는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이러한 소문의 근원지로 밝혀진 무한리필 바비큐 레스토랑인 고기킹은 외식프랜차이즈 업체로 최고급 소고기, 냉장삼겹살 등 고품질 육류를 1만 2900원에 무한정 제공한다는 것이 사실로 밝혀졌다.

특히 높은 가격으로 쉽게 접하기 힘든 소등심, 소갈비살, 안창살, 소불고기, 우삼겹 등 20여 가지 소고기가 뷔페 형식으로 마련돼 있는 것. 이러한 저렴한 가격이 가능했던 것은 24년의 육류유통 노하우로 ‘돈day’ 프랜차이즈 성공경험을 가진 (주)썬미트에서 본사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점심시간대는 특선 가격으로 9900원에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여느 고기 뷔페와는 달리 메뉴의 질에서 소고기 전문점에 납품되는 초이스급 원육만을 엄선해 제공한다. 매장마다 고기 전문가인 미트 캡틴이 근무하고 있어 즉석에서 질 좋은 고기를 직접 손질해 제공한다. 또한 뷔페라고 해서 고기 선정부터 반찬 세팅까지 셀프로 할 필요 없이 직원에게 고기전문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또한 고기킹은 널찍하고 세련된 실내 공간으로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하게 정돈된 실내 한쪽엔 각종 고기들이 진열된 ‘미트바’가 마련돼 있어 먹고 싶은 고기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고기킹은 독특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흔히 말하는 대박상권, 번화가, 역세권, 주거밀집지역 등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한 매출을 올리는 등 창업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창업문의: 1566-3500
홈페이지: www.kogiking.co.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