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호텔신라가 호텔과 면세점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호텔 멤버십 ‘신라리워즈’가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공동 신규가입 행사를 진행하는 것.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거나 반대로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서울ž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6월과 8월 2번 추첨을 통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서울·제주 및 신라스테이 조식 포함 숙박권 ▲신라리워즈 5만 보너스 포인트(100명) ▲신라리워즈 골드등급 업그레이드 ▲신라인터넷면세점 별포인트 1000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면 신라리워즈 골드등급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1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과 8월 23일 신라리워즈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신라리워즈'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가입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런트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