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개국어 학습 워드파이 (제공: 워드파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놀면서 배우는 우리아이 영어비법 ‘워드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기념 55%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형 워드파이패드와 함께 솔 4.3, 워드파이 북 세트, 아동용 고급 선글라스 등 총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를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5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워드파이는 영어를 배우는 데 가장 기본이 되는 단어 암기를 해결해 주는 외국어 학습기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단어 암기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현실에서 워드파이는 노래로 듣고, 영상으로 보고, 게임으로 즐기면서 다각적인 학습과 이해를 반복해 자연스럽게 단어를 외울 수 있다.

워드파이 관계자는 “아무리 유능한 선생님도 단어 암기를 대신해 줄 수는 없다. 하지만 워드파이는 언어의 강세와 음악의 비트를 절묘하게 결합시켜 노래로 만드는 기술을 성공시켰다. 학습 과정을 즐겁게 해 자연스럽게 반복을 유도하고 그 결과로 학습 목표에 도달하게 하는 이 기술의 목적은 어느 정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학습 부진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가 반복의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는, 즉 인내심 부족의 문제라고 볼 때 이 기술은 주의가 산만하거나 인내심이 없는 아이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는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노인들의 교양·오락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워드파이 관계자는 “해야 할 공부는 많고 놀 거리는 부족한 아이들에게 공부와 놀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워드파이로 가족이 함께 놀면서 공부하는 즐거운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