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공명, 정혜성 위한 깜짝 파티 대작전… ‘관심집중’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정혜성을 위해 ‘깜짝파티 대작전’을 펼쳐 시선을 모은다. 공명은 ‘알전구+풍선+장미꽃잎’ 3단 콤보와 함께 진심을 가득 담은 장문의 손편지로 정혜성의 눈시울을 붉게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결혼식 후 첫날밤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은 신혼 첫날밤을 위해 깜짝파티를 준비했다고. 공명은 ‘야망남 모드’를 발동시키며 신중하게 꾸미기 작업에 돌입, 정혜성을 감동시키기 위해 꼼꼼하게 작전을 세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도 역시 깜짝파티를 준비하는 공명의 각오가 제대로 드러난다. 공명은 “결혼식을 했고, 신혼 첫날밤이잖아요”라며 특별한 밤을 계획, 아내가 좋아하는 알전구를 시작으로 풍선과 장미꽃잎까지 준비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것.

특히 공명은 손편지라는 비장의 무기로 정혜성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는 전언. 공명은 아내를 향한 진심을 손으로 빼곡히 적어 넣었고 정혜성은 어렵게 꺼낸 남편의 진심에 감동, 사랑이 가득한 하트 눈빛을 보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꿀 흐르는 달콤한 깜짝 파티 현장은 오는 2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