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헤리티지 명사 강의, RE멤버스 고종완 대표 초청
더 헤리티지 명사 강의, RE멤버스 고종완 대표 초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과학이다’의 저자 고종완 RE멤버스 대표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더 헤리티지에서 강의를 한다. 오는 24일 3시 헤리티지 홀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2010 부동산 전망 및 창조적 자산전략’이라는 주제로 시니어타운 헤리티지 입주민 외 부동산 제테크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만든 자리다.

더 헤리티지는 선진국의 실버타운처럼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측면에서 이번 명사 강의도 개최하게 됐다.

더 헤리티지 설립자 늘푸른재단 박성민 이사장은 “노후에는 상속 및 법률, 세무 상담이 절실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강좌를 열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좌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헤리티지는 고령화 시대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주거 형태로 뉴 시니어 세대들의 욕구에 맞춘 복합시니어 타운하우스다. 고급형 주거 환경만을 선보이던 기존의 실버타운과 차별화를 두고 CCRC(Continuing Care Retirement Community, 연속적인 은퇴자 관리 사회 또는 공동체) 개념을 도입했다.

또 건강한 은퇴자를 위한 실버 주택과 노인성 만성질환을 치료하는 보바스병원, 간병인이 있는 헤리티지너싱홈 등을 한곳에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해리 2010-04-22 14:28:45
좋은 강좌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마련인데....
미어터지지나 않을런지....

김숙희 2010-04-22 14:26:21
노인들을 위한 정보를 찾다가 들어왔네요...연세가 들수록 옆에서 돕는 사람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고종완 대표님의 건강한 은퇴자를 위한 강좌 듣고 싶은데 온라인 강좌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