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라 아내 김수연 “외도만 40년, 아파서 돌아온 것”… 김희라 “바람 다 피워” (출처: EBS ‘리얼극장-행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김희라의 아내가 남편의 과거 외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근 방송된 EBS ‘리얼극장-행복’은 ‘외도 40년, 이제는 내 남편이 된 배우 김희라’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희라 아내 김수연씨는 김희라가 뇌경색으로 갑자기 쓰러진 후 16년간 그를 돌본 것을 언급하며 “김희라가 다른 사람하고 살고 있을 때 병을 얻었다. 그러니까 나 보면 미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 여자가 김희라에 밤무대를 많이 시켰다더라. 기운이 없어서 무대에 걸터앉아 노래했을 정도였다. 그 여자가 김희라의 돈을 착취했다”고 말했다.

김수연은 또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그 여자 집에 찾아갔다. 남편도 내가 화난 모습을 처음 봤을 거다. 냉장고며 싱크대며 다 깨버렸다. 속이 후련했다”며 “아프고 난 뒤 내 옆에 있는 거 같다. 지금 건강했더라면 바람을 피우고 다녔을 것”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김희라는 “어떤 남자가 그 정도도 바람을 안 피우냐”며 “이상하게 나는 여자들이 좋아했다. 나는 (외도) 기억을 잘 안 난다. 머리가 나쁜 거 같다”고 해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