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서비스에 따르면 “무선인터넷인 SHOW와이브로를 일정기간 이용하면 최신사양으로 업그레이드된 넷북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고 했다.

대상기종은 TG삼보 HS120, 삼성 N150, LG X140, ACER D532, HP Mini210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들이다.

현재 서울 및 경기 일부지역에서 사용가능한 무선인터넷 와이브로 서비스의 사용범위를 넓히고자 SHOW와이브로에서는 커버리지를 2010년 안에 5대광역시로 확대할 예정이라서 그동안 지방광역시에서 사용하지 못한 와이브로를 올해 안에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공짜넷북에 대한 제품구입 및 상담은 와이브로 서비스(http://www.wibroservice.co.kr)을 통하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넷북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와이브로가 제공되는 넷북을 결합상품으로 내놓고 있어 초기 구입가격의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인터넷 환경을 고려해 이들 넷북을 활용한다면 적은 무선인터넷 사용료만으로도 고급화된 넷북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짜넷북뿐 아니라 가입비면제, 14일 이용료면제, 네스팟팝 무료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