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필리핀어학원과 호주어학연수 준비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스프링 사이버 박람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참여방법은 이션유학에서 운영하는 포털 커뮤니티 ‘유준모’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문의를 준 학생에 한해 최저가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또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어학원과 필리핀어학원들이 함께한다.

참여하는 필리핀 어학 중에 바기오어학원은 헬프(HELP)어학원, 파인스어학원(PINES ACADEMY), 토크어학원(TALK), JIC어학원 등이 있다. 특히 헬프어학원의 아이엘츠 보장반은 자체 시험센터 보유로 호주대학교 진학 혹은 호주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은 편이다.

또 세부 어학원은 CG어학원, SMEAG(구 SME어학원), EV어학원, 셀라어학원(CELLA), 유벡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FALLA ENGLISH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등이 있다. 클락 어학원의 EG어학원, PNK 어학원과 바콜로드 어학원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등도 포함된다.

상세한 내용 및 프로모션에 대한 개인 상담은 카카오톡(ID: esion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연계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무료 비자신청, 호주어학연수 및 몰타어학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