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16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12호에서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다음달 28일 시행 예정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6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는 특별한 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과목의 임선정 교수가 직접 참여해 ‘6개월 합격 전략’을 발표한다. 프로그램은 ▲1부, 공인중개사 전망, 지금 시작해도 합격할 수 있는 비법 소개 ▲2부, 합격 3법칙 소개, 수강에서 합격 이후까지 자격증 활용팁 안내 ▲3부, 교수님과 전문상담, 상담 선생님과 1:1 학습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에듀윌은 올 1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광주를 비롯 9개 도시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전국투어를 실시중이다. 설명회는 각 시기에 맞는 합격 전략이 제공됐으며, 지금까지 약 5000명에 달하는 인원이 설명회에 참석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으로 오랜 시간 동안 수험생의 선호도를 유지해온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KRI 한국기록원 ‘2016년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합격률 20% 대비 에듀윌 직영 학원 합격률 51% ▲평균 경력 17년 베테랑 교수진 포진 ▲공인중개사 자격증 보유 학습매니저의 1:1 학습관리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 취업, 창업까지 지원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공인중개사 인명록 제공 등을 통해 인맥 네트워크를 활용해 취업이나 창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듀윌 전국투어 합격 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이며, 원서접수는 8월 14일부터 23일 까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