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있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모습. (제공: 설화수)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30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층 입구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축하 메시지와 건물 디자인 콘셉트인 랜턴으로 완성하는 ‘랜턴 트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상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5층에서는 플래그십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루프탑 티 카페’를 운영해 고객들이 도산공원의 멋진 경치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아시아의 미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한해 동안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설화수 브랜드의 정수를 그대로 담아낸 이 공간을 오감으로 체험하기 위해 뷰티를 포함한 많은 주요 유통 관계자 및 국내외 주요인사들의 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것. 대표적인 기업 및 글로벌 기구 관계자로는 BMW그룹 본사 임원진, 제이피 모건 아시아퍼시픽 임직원, 홍콩 이터널 그룹 임원진 및 다보스포럼 회장이 있으며 이외에도 아랍국가 왕족 등이 지인과 함께 방문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 및 유명 인사뿐만 아니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외 고객들에게도 설화수의 특별한 공간, 특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한국 여행을 오면서 필수 관광지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택한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지속되고 있다. 중국과 태국 등 아시아권 그리고 프랑스, 미국 등 미주와 유럽 방문객 등 해외 방문객이 전체 방문객의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스파, 헤리티지 등 브랜드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아시아 미의 지혜를 밝히는 등불 ‘랜턴’을 형상화한 건물 디자인과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우아하게 드러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용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