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뽀 서울(AIPPO SEOUL), 신제품 ‘머드 딥 클렌저’ 출시 (출처: 아이뽀 서울(AIPPO SEOUL))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단 한 번의 세안으로 딥클렌징부터 모공 관리까지 가능한 ‘머드 딥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뽀 서울 ‘머드 딥 클렌저’의 주요 성분 ‘머드’는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바다 속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머드’가 클렌저의 촘촘한 거품을 통해 피부 속까지 마린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모공 탄력과 맑은 피부톤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아이뽀 서울 측은 전했다.

아이뽀 서울 관계자는 “‘머드 딥 클렌저’에는 풍부한 미네랄과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유황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머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이온과 칼슘이온이 녹아있는 레드 머드, 프랑스 남부 청정지역에서 채취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높여주고 우수한 노폐물 흡착력을 가진 그린머드 등 엄선된 3색(色) 머드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모공 속 노폐물로 쌓여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봄철에는 세안만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클렌저가 필수”라며 “일명 ‘수분 저장고’인 천연 식물 곤약 성분으로 인기를 끌었던 ‘엑스퍼트 포어 스크럽 워시’ 이후 야심차게 선보이는 두 번째 클렌징 라인인 ‘머드 딥 클렌저’와 함께 올 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은 ‘머드 딥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머드폼 사은품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 동안 머드 딥 클렌저 구매자 선착순 10명, 랜덤 10명 총 20명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아이뽀 5만원 상품권(2명), 2등에게는 아이뽀 엑스퍼트 하이드레이팅 앰플(3명), 3등에게는 아이뽀 엑스퍼트 마스크 1매(4명), 4등에게는 커피빈 만원 무료 쿠폰(5명), 5등에게는 아이뽀 수딩 마스크 1매(6명)가 차등으로 증정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아이뽀 전품목 10% 특별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