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팬 위한 체험이벤트 실시
매일유업,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팬 위한 체험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 바이오 드링킹 체험이벤트 이미지.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에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성공적인 우승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한결같은 지지를 보내는 축구 팬들과 매일 바이오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들이가 많은 봄철에 가족 및 친구들과 축구 경기를 즐기고 매일 바이오 드링킹으로 건강도 챙길 기회를 많이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여배우 ‘이선빈’이 오는 8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이 치를 홈경기를 응원하고자 승리기원 시축 이벤트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