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원 연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은 이번 달 말일까지 필리핀어학원 대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올해 이창윤 이션 대표가 홍콩 교환학생으로 갔다온 지 10주년이 된 해를 맞아 이를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29일 이 대표는 이션이 유학 및 영어 어학연수 기관으로 서는 데 가장 결정적인 영향을 준 시발점이 10년 전 홍콩 교환학생이 되면서부터였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출국일에 상관없이 진행되며 포털 커뮤니티 ‘유준모’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문의한 사람에 한해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바기오, 세부, 클락, 바콜로드 등에 위치한 필리핀 어학원들이 함께한다.

참여하는 어학원 중 바기오에는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PINES ACADEMY), 토크어학원(TALK), JIC어학원, 헬프(HELP)어학원 등이 있다. 특히 헬프어학원의 아이엘츠 보장반은 자체시험센터 보유로 호주대학교 진학 혹은 호주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다.

그 외 참여하는 어학원은 ▲세부의 SMEAG(구 SME어학원), EV어학원, 셀라어학원(CELLA), CG어학원, 유벡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FALLA ENGLISH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등 ▲클락의 EG어학원, PNK어학원 ▲바콜로드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등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개인 상담은 이션 카카오톡(ID: esion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연계 후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및 일자리 알선, 몰타어학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