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학사 기출은행 사이트 (제공: 진학사)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도 진행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는 신학기를 맞아 최근까지 출제된 기출 문제와 해설을 이용해 무료로 간편하게 시험지를 제작할 수 있는 기출은행을 오픈한다.

진학사 기출은행(http://exambank.jinhak.com/)은 7500문항 이상의 데이터가 구축돼 있으며, 고3 대상 교육청, 평가원, 수능 6개년 문제와 해설 그리고 고1,2 대상 교육청 3개년 문제 및 해설을 제공한다.

진학사 기출은행은 4단계에 걸쳐 원하는 조건만 선택하면 단원별/시험지별/난이도별 시험지 제작이 모두 가능하며, 기존의 유료로 제공되던 사이트와는 달리 한글파일 외에 다양한 파일 형태로 저장 및 인쇄가 가능하다.

아울러 ‘통이큰’ 기출시리즈에서 제공되는 100인 저자의 친절한 해설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이번 기출은행 오픈과 함께 황인영 영어카페와 화이트라벨 밴드에서 교사·강사 대상의 기출문제집 교사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출은행 공유 이벤트는 대표카페 황인영 영어카페(http://cafe.naver.com/maljjang2/)와 화이트라벨 밴드(http://band.us/@whitelabel)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공유한 링크값을 기재하면, 선착순으로 100분께 ‘통이큰’ 수능기출 영어독해와 전국연합 영어 독해 교사용 문제집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앞으로도 교사·강사에게 교사용 교재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는 대표전화(1544-7715)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