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자격증만 들어도 이득… 60만원 대로 평생 무제한 수강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60만원 대 가격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등을 포함한 65개 자격증을 평생 수강 가능한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를 3월 특별 판매로 제공한다.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를 비롯한 15종의 인기자격증 ▲정보처리기사 등 8종의 IT 자격증 ▲전산세무․회계를 비롯한 17종의 경제․경영 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과 검정고시를 포함한 8종의 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유통관리사 등 유통․물류․무역 자격증 ▲사회복지사 등의 안전․복지․행정 자격증 등 총 65개 자격증 전체에 해당된다.

‘2016년 국가기술자격 통계연보’에 따르면 50~60대 국가기술자격을 취득하려는 사람이 지난 5년간 11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격증 취득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연계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전문직종 종사자도 더 차별성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공인중개사 자격의 경우 재경관리사를 함께 취득하면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서비스가 가능한 공인중개사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를 통해 에듀윌의 자격증 관련 정규 강좌와 과목 전체를 제한없이 수강하도록 했다. 이 중 2개 자격증 과정만 수강해도 가격대비 이득이다.

특히 에듀윌의 대표 커리큘럼인 공인중개사 과정의 경우 부동산 학개론, 민법, 중개사 법령 및 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 세법, 부동산 공법 등 전 과목이 제공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은 지속해서 공부를 해야하는 평생교육시대”라며 “취업준비생, 은퇴를 설계하는 중장년층, 승진을 준비하는 직장인, 재취업을 준비하는 경력단절여성 등 꿈을 위해 정진하는 각 분야의 수험생들을 위해 이 과정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