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코리아 캐딜락이 23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명품 감성을 중시하는 여성 캐딜락 고객을 대상으로 ‘부티크 투어(Boutique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캐딜락 CT6 (제공: 지엠코리아)

캐딜락 여성VIP 위한 ‘프라이빗 투어’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캐딜락(Cadillac)이 23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명품 감성을 중시하는 여성 캐딜락 고객을 대상으로 ‘부티크 투어(Boutique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 라인업 다변화로 고객층을 넓혀가는 캐딜락 브랜드가 ‘에스컬레이드’ 출시에 앞서 마련한 이벤트로, 캐딜락 여성고객 중 기존 구매자와 에스컬레이드 사전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티크 투어는 품격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오찬을 시작으로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갤러리 및 명품샵 등을 방문해 럭셔리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넓혀가는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부티크 투어는 여성 고객을 위한 행사인 만큼 전문 패션 컨설턴트를 초빙해 토탈 패션 스타일링팁과 럭셔리 패션 아이템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또 참석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됐다.

GM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충성 고객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가치를 중시하는 캐딜락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