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온라인전용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출시
대상 청정원, 온라인전용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 (제공: 대상㈜ 청정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21일 출시했다.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팔선생 대표 메뉴인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팔선생 만의 노하우가 깃든 정통 중화풍 소스와 불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팔선생은 국내에 처음으로 꿔바로우를 소개한 대표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2014년 청정원과 함께 ‘청정원 팔선생 꿔바로우’를 출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과 팔선생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쉽고 간편하게 최고의 맛집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중식 맛집 '팔선생'의 대표 인기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제대로 된 명품 한끼를 가정의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집으로ON’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집으로ON은 줄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 4일 브랜드를 론칭하고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양념육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앞으로 ‘집에서 만나는 맛집 요리 열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