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 플라이트 ‘시즌6: 망국의 여왕’ 업데이트 사전 예약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장수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가 다시 한 번 비상(飛上)을 준비한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6: 망국의 여왕’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시즌6: 망국의 여왕’ 업데이트는 약 1년 만에 실시되는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로, 신규 보스 ‘여왕 스칼렛’ 및 신규 캐릭터 ‘클로에’ 등 콘텐츠 추가를 비롯해 ‘체력(HP) 시스템’ 및 ‘채팅 기능’ 등 유저 편의성 높인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보급품’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시즌6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전설종 알’ ‘수정 300개’ ‘시즌6 기념 새끼용’ 등을 지급한다. 또 게임 플레이를 통해 100만 점 이상의 스코어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신규 캐릭터 ‘클로에’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드래곤 플라이트’ 미니게임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으로 제작, 별도의 설치 과정이나 로그인 없이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간 게임 URL 공유를 통해 점수 경쟁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시즌6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서동원이 모델로 등장해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및 대사 등을 통해 시즌6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2012년 출시된 뒤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는 ‘드래곤 플라이트’는 동시접속자 850만명, 누적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