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 진행
㈜한화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는 지난 20일 아산1사업장(충청남도 소재)에서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은 실질적인 취업 멘토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제공: ㈜한화)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한화는 지난 20일 충남에 위치한 아산1사업장에서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찾아가는 드림스쿨’은 ㈜한화 임직원이 직접 멘토가 되어 청소년들이 사회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청소년들은 진로상담, 스피치 훈련, 모의 면접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직업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사회 공동체 책임의식을 키워나갈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한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은 “임직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활동이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직업 탐색에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