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봄맞이 100시간 중등 인강 무료 체험 이벤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 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 강좌 무료 체험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100시간 중등 인강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의 체험존은 100시간(4일+4시간) 동안 체험존에 있는 모든 중등 인강을 1개 강좌당 5개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2012년 오픈 이래 지금까지 27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이용했다.

국어, 수학, 영어 등 과목별 인기강사의 강좌를 비롯해 비상교육 교재 강좌, 내신 필수 강좌, 심화 강좌 등 체험 영역이 다양하다.

또한 체험존 이용자에게는 개인의 학습 능력을 점검해 보완점을 찾아주는 ‘학습 성향 검사’ 무료 이용권과 1만원 강좌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수박씨닷컴은 새봄 신학기를 맞은 중학생들을 위해 오는 4월 17일까지 체험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100시간 체험존을 이용하면 강의 1개를 수강할 때마다 응모권 한 장이 지급되고, 누적된 응모권 개수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백팩, 신발 상품권, 학용품 세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4월 20일 수박씨닷컴에 공지된다.

유경준 수박씨닷컴 이벤트 담당자는 “체험존에 있는 2800여개 강좌 중에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해 들어볼 수 있어 1학기 학습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