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아카데미 고루다 신임 대표이사 (제공: 파고다교육그룹)

창립 34주년 맞아 ‘스타트업’ 선언
“젊은 파고다로 새롭게 도약할 것”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이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창립 34주년 기념식을 갖고, 미래 교육시장에 대비하고 젊은 파고다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스타트업 파고다’를 선언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고루다 대표이사는 “우리의 고객들은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늘 새로운 것을 찾기 때문에 우리 역시 변해야만 한다”면서 “파고다교육그룹이 교육의 기준을 세우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올해 모두가 용기 내어 도전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고다교육그룹은 최근 이사회에서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젊은 파고다로 도약하기 위해 ㈜파고다아카데미와 ㈜파고다에스씨에스 신임 대표이사에 각각 고루다(38) 사장(38)을 선임했다.

고루다 신임 대표이사는 신규 사업 진출 및 사업영역 확대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파고다 주니어 중국어 브랜드 차이랑을 론칭했고, 이달 컴퓨터 교육센터를 오픈한다. 또 적응형 학습 플랫폼 사업을 포함한 다수의 신규사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올해 안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스타트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장려하고 사업화시키는 사내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한편 고루다 신임 대표이사는 미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파고다어학원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다. 학원 상담 업무부터 시작해 10년 넘게 현장에서 일하며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았다. 2007년 파고다원(구 다이렉트 잉글리쉬) 사업본부장을 거쳐 파고다어학원 원장 및 사업본부장을 지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