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가 헤럴드경제에서 발표한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취업포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인크루트는 2014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한 것.

‘2017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는 어워드 행사로 한 해 동안 대학생들이 주목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저명한 시상식이다.

인크루트는 취업포털 선호율에서 올해 32.9%를 기록하며 취업포털 브랜드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에서 J사가 2위, S사가 3위, P사가 4위에 올랐다.

인크루트가 ‘대학생 선호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취업정보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취업 지원 서비스가 대학생들의 만족지수를 높였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은 취업포털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해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기초조사를 실시했다. 지난해 12월 5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대학생 설문조사를 거친 다음, 지난달 전문가 및 기자 평가 심사를 거친 결과다.

이광석 인크루트 대표는 “인크루트가 4년 연속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활발한 취업활동 지원을 위해 신속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