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한종연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하차한다고 밝힌 가운데 한종연 동창생이라고 주장한 네티즌의 글이 재조명 받고 있다.

17일 한종연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 중인 당사 연습생 한종연의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 한종연 동창생 과거 일진설 폭로글 보니 ‘충격’… ‘프로듀스 101 시즌2’ 하차 (출처: ‘프로듀스 101 시즌2’)

한종연 소속사는 이날 “게재된 글을 접한 후 한종연군으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를 직접 만나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바른 마음가짐으로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는 마음을 표했다”고 전했다.

한종연은 지난 11일 SNS에 한종연의 동창생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이 장문의 글을 게재하면서 인성 논란에 휩싸였다. 

이 네티즌은 “너 티비 나오더라. 난 아직도 꿈에 네가 나올때면 울면서 깨어나는데. 아직도 네 이름 네 얼굴만 봐도 그때 생각에 죽고 싶은데”라며 “프로듀스 101 그거 꼭 높이 올라가. 바닥으로 끌어내려 줄께”라고 말했다.

이어 “네가 초등학교때 애들 보는 앞에서 자위행위를 시킨것도 포켓몬이라며 다른 애와 싸움시킨 것도, 청소도구함에 처박아 놓고 점심조차 먹지 못하게 한 것 등등 아직도 전혀 잊지 못해”라고 말했다.

이 네티즌은 한종연의 폭행 행위를 상세하게 밝히며 “초등학교·중학교 내내 흔히 말하는 학교 일짱·일진이던 네가 내게 준 상처를 이제 되돌려줄게”라고 말해 큰 파장을 일으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