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전소미, 언니들의 ‘생일+입학’ 선물에 경악한 이유는? (출처: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전소미가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17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홍진영의 응원차 ‘뮤직뱅크’에 총출동해 끈끈한 팀워크를 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얼마 전 고등학교에 입학과 생일을 맞이한 전소미가 언니들의 애정이 담뿍 담긴 선물을 받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언니들은 ‘황금막내’ 전소미에게 깜짝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먼저 강예원은 전소미에게 “소미 생일을 못 챙겨줘서 선물을 준비했다”며 전소미의 ‘비타솜’ 이미지에 꼭 어울리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가방과 편지를 선물했다. 이에 전소미는 선물 받은 가방을 맨 채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언니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한바탕 ‘재롱잔치’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숙을 비롯한 언니들은 독특한(?) 선물로 막내를 생각하는 언니들의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에게 문제집 꾸러미를 안긴 것. 이에 김숙은 “우리가 너 공부는 시킬겨. 못 배워서 그려 언니가”라며 사감 선생님으로 돌변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소미는 “(선물을 받았는데) 왜 이렇게 마음이 무겁죠?”라며 웃픈 표정을 지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17일 밤 11시 1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