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지역 인디 뮤지션 후원 프로젝트 (제공: KT&G)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KT&G가 춘천지역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씬디플레이(C-indie play)’ 공연을 이달부터 연말까지 마지막 주 금요일에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한다.

‘씬디플레이(C-indie play)’는 춘천의 첫 영문 이니셜인 알파벳 C와 인디 공연을 결합한 명칭으로 KT&G가 춘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디 뮤지션들을 후원하고 공연문화 콘텐츠를 확대하고자 기획한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씬디플레이(C-indie play)’의 주인공은 어쿠스틱과 포크 음악을 기반으로 생활 밀착형 가사와 특유의 감성으로 주목받는 밴드 ‘네덜란드 튤립농장’이다.

이후 4월에는 다양함을 지닌 맛있는 밴드가 되겠다는 의미의 ‘맛 밴드’, 10월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분위기가 매력적인 ‘모던다락방’, 12월 마지막 공연에는 1년간 참여했던 팀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합동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장은 “지역에 기반을 둔 뮤지션들을 후원하기 위해 현실적으로 가장 큰 부담인 대관료를 받지 않고 공연장을 제공한다”며 “지역 주민이 부담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1만원대의 가격에 티켓을 판매하고 수익금도 출연 뮤지션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