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철 안산시의회 의원(오른쪽)이 지난 15일 안산진흥초등학교에서 이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시의회)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경기도 안산시의회(의장 이민근) 신성철 의원이 지난 15일 안산진흥초등학교에서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신성철 의원은 이날 단원구 안산진흥초등학교에서 학교 관계자와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학교교육 설명회’에서 이같이 감사패를 받았다.

진흥초교 관계자는 신성철 의원이 활발한 의정활동과 남다른 봉사 정신으로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기에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신 의원은 지난 3년간 이 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지역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교 교실 및 급식 시설 개선과 방과 후 수업 지원 등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신 의원은 “평소 지역 학생들의 교육 여건 개선에 관심이 많았으며 앞으로도 안산 미래 세대들이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설명회에서는 신성철 의원을 비롯한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 외에도 학부모 대상의 올해 학교 교육 활동 안내와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이 진행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