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코웨이가 정수 성능과 물 사용량을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정수기 내부를 스스로 살균하는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CHP-482L’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CHP-482L의 가장 큰 특징은 깨끗한 물을 위해 정수 성능, 물 사용량, 정상 작동 여부를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 기능과 순환 살균 및 순환 배수 등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는 점이다. 또한 고령화 시대에 맞춰 부모님을 위한 실버 세대 맞춤 케어 기능도 더해졌다. 이 제품은 48시간 이상 정수기 사용이 없으면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주는 기능을 담았다.

신제품 CHP-482L은 사물인터넷을 연계해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의 정수 성능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성능 이상 감지 시 제품을 통한 알람 및 콜센터에 자동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제품에 탑재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차별화된 소재와 구조를 적용한 머리카락의 수십만 분의 1 수준의 물질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로, 0.4 나노미터 수준의 초미세 황산이온물질과 방사성 물질인 라듐 226·228은 물론 총대장균군과 노로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는 렌탈 이용 시 월 렌탈료는 5만 1900원이며(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판매가격은 215만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