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대표 김윤환)’가 에듀테크 기업 ‘풀자북스’와 함께 대치동 스타강사 5인이 직접 제작한 ‘리얼 현강 대치 모의고사’ 문제지 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강사 5인은 수학 이창무, 영어 이민규, 화학 이윤희, 생명과학 정수민, 지구과학 김지혁 강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를 이용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토즈 스터디센터 홈페이지(www.tozsc.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 중인 센터에서 모의고사 문제지를 수령할 수 있다.

문제지는 수학, 영어, 화학1, 생명과학1, 지구과학1 등 5개 과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 3월부터 7월까지 월 2회씩 총 10회 패키지가 제공된다. 수험생은 자신이 원하는 과목과 회차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격과 제공 내용이 상이하므로 신청 전 관련 이벤트 페이지(toz.pbooks.kr)를 참조할 것.

토즈 스터디센터는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기념해 수학과 과학 과목 10회 패키지 신청자를 대상으로 1만원 문화상품권을, 영어 5회 패키지 신청자에게는 5000원 문화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과목별 전회 신청자 모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수학 과목 신청 시 1, 2회차 문제지는 50% 할인을 적용하는 등 모의고사 서비스를 신청하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30여년간 정체되어 있는 독서실 시장에 개개인의 학습 유형에 맞는 4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 연평균 좌석 점유율 94% 이상을 달성하며 학습 환경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