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초등학습 브랜드 ‘초목달(초등목표달성)’이 오는 21일까지 EBS 초등 한국사 강의를 사전 구매 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EBS 초등 한국사는 ‘초목달’에서 제공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한국사 강의다. 초등 한국사 대표 강사인 오지연이 선사시대부터 현대사까지 역사 순으로 강의를 진행 하고,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한 창의적 글쓰기 활동을 통해 문장력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본 강의를 시작으로, 선긋기, 빈칸 채우기 같은 다양한 활동을 이용한 복습, 강의 내용과 연관된 사진, 동영상 제공으로 내용이 이뤄져 있다. 또한 강의마다 제공하는 학습지로 각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우며, 수강료 50% 환급을 통해 학습에 동기를 부여해준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초등 한국사 얼리버드 이벤트’는 22일부터 시작하는 ‘EBS 초등 한국사 환급과정’ 강의를 사전에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강의 1만원 할인,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카카오 캐릭터가 그려진 문구류를 모아놓은 ‘응원선물’을 증정한다.

초목달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 하는 강의는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역사적 사실을 쉽게 이해하고 중학 역사와도 연관 지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초목달 강의를 통해 한국사는 지겨운 암기과목이 아니라 쉽게 이해하는 수업이라고 생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