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유영선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13일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2017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외 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2011년 1기부터 2016년 6기 모집까지 총 1만 1014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의 향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모집에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2명 단위의 팀을 구성해 다음 달 14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후 사전심사 및 프리젠테이션 면접이 이루어지는 드림 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이 선발된다.

​이들 10개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친 후,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 6박 7일간의 ‘꿈 여행’을 떠나게 되며, 이를 결과물로 제작하게 된다.

​‘꿈 여행’ 결과물은 7월에 개최되는 ‘드림페스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가장 우수한 ‘꿈 여행’ 결과물로 선정된 베스트 드리머(Best Dreamer) 3팀에게는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7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공식 홈페이지를(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