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인 SHOW와이브로를 일정기간 이용하면 최신사양으로 업그레이드된 넷북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공짜넷북 대상기종은 LG, TG삼보, 삼성, ACER, HP 등 대다수의 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들이다.

특히 LG 공짜넷북 중 X노트 X-140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욱 선호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pebble키보드와 한글 타이핑에 편리한 Big Size Shift키 채택으로 장시간 워드문서 작성이 피로감을 덜어 주고 2개의 메모리 슬롯과 1GB 메모리 기본탑재에 1GB 메모리 추가탑재 가능하다.

또한 X노트 X-140은 부팅없이 사용하는 다양한 응용프로그램 및 원-터치로 웹사이트 연결이 가능해서 You Tube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음악, 채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SHOW와이브로는 현재 서울 및 수도권지역에서 서비스중인 무선인터넷 쇼와이브로 커버리지를 2010년 안에 5대광역시로 확대할 예정이라서 그동안 지방광역시에서 사용하지 못한 와이브로를 올해 안에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공짜넷북에 대한 제품구입 및 상담은 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service.co.kr)를 통하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와이브로서비스관계자는 “최근 와이브로가 제공되는 넷북을 결합상품으로 내놓고 있어 초기 구입가격의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인터넷 환경을 고려해 이들 넷북을 활용한다면 적은 무선인터넷 사용료만으로도 고급화된 넷북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공짜넷북뿐 아니라 가입비면제, 14일 이용료 면제, 네스팟팝 무료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