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 (제공: FlyOG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반가운 얼굴들이 뭉쳤다. 한동안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추억의 가수들이 2017년 상반기 공연계에 가장 핫 이슈가 될 콘서트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016년 한국 음반시장은 ‘반가운 얼굴들’인 1세대 아이돌뿐만 아니라 과거에 유명했던 추억의 가수들의 음악들이 ‘음원 역주행’을 보여주던 한 해였다.

그 기세를 몰아 공연기획사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와 Fly OG 엔터테인먼트가 30대, 40대, 50대들에게 감춰져있던 추억을 찾아주는 라이브 음악 콘서트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를 선보인다.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는 옛 음악의 향수를 최대한 자극하고자 출연 가수들의 히트곡을 원곡으로 부르며 과거 무대 매너까지 똑같이 재연한다. 자칫 촌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옛 가수들과 함께 관객들이 그때 그 시절 아련한 추억에 빠질 수 있도록 연출하는 것이 이번 콘서트의 기획 포인트다.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 기획 담당자는 “옛 음악의 향수를 최대한 자극하기 위해 과거 무대 매너까지 똑같이 재연해 무대를 꾸미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현재 출연진으로 몸짱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우먼 이장숙과 개콘 깜빡 홈쇼핑(김깜빡 안어벙) 개그맨 김진철이 MC로 캐스팅됐다.

‘너를 품에 안으면-컬트’ ‘사랑할수록-김재희(부활 4대보컬)’ ‘프로포즈-김정은’ ‘널 사랑해-김정은’ ‘용서 못해-차수경(아내의 유혹 OST)’ ‘어쩌다가-전초아(1대 란)’ ‘LOVE-강우진(천국의 계단 OST)’ 등 총 6명의 뮤지션이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꾸미게 된다.

MC들의 재치 있고 유쾌한 입담과 함께 꾸며지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킬 무대가 기대된다.

노량진 CTS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슈가맨 블라인드 콘서트’는 인터파크와 Fly OG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판매 중이며, Fly OG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콘서트는 3월 31일 오후 8시, 4월 1일 오후 7시, 4월 2일 오후 5시, 4월 7일 오후 8시, 4월 8일 오후 7시, 4월 9일 오후 5시로 총 6회 진행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