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유퍼스트 강남지점장 

 

대한민국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보험계약 중도 해지가 해마다 늘어나는 추세이고 연간 원금 손실은 3조 4000억을 기록하고 있다. 지금 정치, 경제, 사회, 안보가 난국에 처해 있다.

미국의 보호무역주의와 중국의 사드보복에도 불구하고 삼성중공업은 지난해 수주 목표금액의 15%만 달성하는 최악의 해를 보내고 1년 6개월 만에 1조 5000억원 규모의 해양플랜트를 수주했다. 해외 바이어 85%는 한국제품을 더 많이 사겠다고 했다. 대양주, 아프리카, 중동, 유럽이 한국산 생활소비재와 기계류, 섬유류, 고부가가치 제품을 사고 싶다고 했다.

이런 급박한 상황에서 삼성 이재용 부회장을 서울구치소에 구속시킨 것은 잘못한 것이다. 즉시 삼성 이재용부회장을 석방해야 한다. 특검은 삼성그룹을 압수수색하고 삼성임직원들을 조사했고 삼성 이재용 부회장을 구속시켰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을 구속시킬 필요가 있었을까. 주거가 분명하고 도주의 우려가 없고 증거 인멸의 염려도 없다. 이것은 대한민국의 국가적 큰 손실이다. 대한민국이 어려운 현실을 헤쳐 나가기 위해서는 삼성이 있어야하고 무죄추정의 원칙에 입각하여 삼성 이재용 부회장은 불구속기소로 가닥을 잡았어야 했다.

경제가 후퇴하면 국가는 몰락한다. 정치는 갈등을 조장하지 말고 대한민국을 실패로 몰아세우지 말라. 북한은 핵탄두 10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계속 개발 중이다. 미국과 소련은 핵무기를 각각 3만개 정도를 보유하고 있다. 누군가가 이성을 잃어버리는 순간 지구는 핵전쟁으로 폭발한다.

지금 중국은 한국여행 금지 7대 지침을 국가 차원에서 사드경제보복을 하고 있다. 지난해 우리나라를 찾은 관광객은 1720만명이었고, 이 중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806만명인 46.8%였다. 우리는 이번 위기상황을 기회로 삼아 중국의 버릇을 단단히 고쳐야 한다. 가공무역만 하는 중국에게 우리는 반도체 부품 공급 및 기계류 공급을 전면 중단하자. 최근 중국인의 입국이 크게 늘어나면서 방문취업비자 H-2나 F-4로 국내에 들어와서 불법취업으로 국내 한국인의 근로일자리까지 빼앗아 가는 추세다. 이들의 불법취업이 뿌리내리지 못하도록 중국인들을 싹 추방시키고 중국 의존도를 바로 없애버리자. 곧 중국은 수질오염과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농약으로 인한 토양오염으로 인해 인간들이 살 수 없는 땅으로 몰락 할 것이다. 절대 중국인들에게 대한민국 토지를 더 이상 팔지 말고 중국인에게 우리 땅을 파는 자는 엄벌에 처해라.

앞으로는 물의 전쟁이 곧 시작된다. 중국은 깨끗한 물을 찾아서 물 좋은 대한민국을 집어 삼키려고 들 것이다. 대한민국은 백신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질병예방본부를 강화하고 바이오산업을 육성하라. 착한 나라 베트남과 우리 형제국가 터키와 더 활발하게 교역하자. 그리고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그리고 곧 세계인구 1위로 부상하는 인도를 공략하자. 가야국으로 시집온 허황후의 친정이 인도다. 인도는 뉴델리를 비롯한 6대 도시가 있고 우리 대한민국이 앞으로 4차혁명을 선도해나가기 위해서는 인도의 IT인재들을 흡수해야한다. 필자는 인도의 우수한 IT인재들을 알고 있고 가끔 만나 교류한다. 앞으로는 인도와 우리가 협력해야 한다.

그리고 중동과 협력하자. 고구려의 평강공주와 결혼했던 온달이 중동 사라센 제국사람이었다. 중동의 온달장군이 평강공주와 이미 혼인했었고 허황후가 시집온 인도와도 혼인한 동맹국가다. 그리고 우리는 러시아와 협력해야한다. 조선말기 순조, 헌종, 철종 때 세도정치에 평민들은 살기 힘들었다. 평안도, 함경도에 살던 우리 조상들은 1864년부터 연해주로 이동해서 땅을 개척했지만 1937년 옛 소련 스탈린에 의해 중앙아시아로 강제 이주 당했다. 올해가 강제이주 80주년이다. 고려인 후손들은 남과 북 어느 편도 들지 못하고 있다. 1992년 고려인 재외동포법이 제정됐지만 고려인 4세는 재외동포로 인정하지 않고 있고 경계인취급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은 고려인4세를 추방하는 법을 폐지시키고 재외동포법을 개정하라.

대한민국 정부는 고려인들의 귀환법을 만들어 고려인들을 전부 대한민국으로 흡수하고 고려인들의 비자, 급여, 복지, 의료보험에 관심을 가져줘야 한다. 한반도를 유리시아 협력의 축으로 만들고 시베리아철도와 북극항로를 이어야 한다. 해운이 다 망가진 마당에도 소말리아 해적들이 호시탐탐 우리의 배를 노리고 있다. 소말리아 해적떼와 물류이동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비싸니 시베리아 철도로 해서 러시아와 수산물, 석유, 가스, 석탄, 광물, 그중에서도 희토류를 교역하자.

러시아와 수교한 지 26년이다. 대한민국은 휴전 중이다. 고려인들이 강제이주하면서 개간했던 땅들을 평화통일이 되면 러시아는 고려인 1세, 2세, 3세, 4세들이 일군 러시아땅을 반환하고 돌려주게 조약으로 맺어져 있다. 이로 인해 우리국토지도는 넓어지게 되고 바뀔 것이다. 제발 고려인들을 돌보자. 중국이 희토류공급을 중단하기에 앞서 러시아와 희토류 교역 또한 활발하게 하고 국내 희토류 광산 개발에도 힘쓰자. 국내 전 금융사들은 해외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고 러시아와 터키 그리고 인도와 베트남 금융개발에 힘을 쏟아야한다.

영국의 제국주의가 러시아를 견제하기 위해 영국의 왜족, 원숭이족 해적들을 백제와 가야 때부터 일본에 살던 우리조상들 땅을 영국의 검은 함대에 싣고 와서 대포와 엽총으로 우리 땅 일본을 점령하고 메이지유신으로 강제 개항했다. 일본도 대마도도 독도도 전부 우리 땅이다. 조선시대 태종이 1402년에 만든 동양최고 세계지도인 혼일강리역대국도지도를 보라. 전 세계가 우리 땅 조선대제국이다. 일제식민사관에 의해 우리의 역사가 왜곡돼 있다. 우리은행 홍보부는 고종황제의 뜻을 받들어 자라나는 어린 청소년들에게 역사와 금융 그리고 법률 어린이청소년 포럼을 만들어 주면 참으로 좋겠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