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0일까지 방문시 매회 이벤트 자동 응모
영남권 유일 직업 테마마크 1년 이용권 당첨 기회 제공
신세계 카드 소지시 어린이 반일권 25% 할인, 성인 무료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최초∙영남권 유일의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이 어느덧 오픈 1주년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4월 8일 오픈한 키자니아 부산은 3월 현재 45만명의 방문객을 앞두고 있다. 지난 1년간 전체 방문객 3명 중 1명은 재차 재방문할 정도로 키자니아 부산은 부산뿐 아니라 울산∙경남∙대구 등 영남권 아이들에게까지 ‘사랑 받는 체험시설’로 꼽히고 있다.

또한 무뚝뚝하기만 했던 경상도 아빠의 변화를 이끌어내, 평일에도 아빠가 연차를 신청한 후 아이들을 데리고 와 엄마 못지않게 열성적으로 아이들의 체험을 지도하는 등 가족 모두가 즐거운 여가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키자니아 부산은 지난 1년간 자전거 리페어 센터, 로보틱스 연구소, CSI 과학수사대 등을 신규 체험을 소개하고 매 시즌마다 부모 참여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프로그램 보강을 해 왔다.

또 키자니아 부산은 지난 1년간 영남지역 교육계의 요구에 일조하기 위한 노력도 잊지 않았다. 지난해부터 중학교 자유학기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지역 교육계는 체계적인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필요로 한다.

이에 발맞춰 키자니아 부산은 학기 중인 지난해 11월 중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특별 신설해 중학생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을 얻었다. 또한 지진이 발생한 지난해 9월 사고와 재난에 취약한 아이들의 안전 교육이 지역 이슈로 떠올랐을 때도 지진체험시설인 ‘재난안전본부’를 발 빠르게 소개, 아이들 ‘눈높이 안전 교육’에 대한 필요를 해갈했다.

이처럼 리얼리티를 살린 직업교육뿐 아니라, 지역 교육계와 아이들 안전까지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며 온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한 키자니아 부산이 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경품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5월 1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 중 400가족을 추첨해 1등에게는 전례 없는 상품인 ▲ 키자니아 1년 무료 이용권 (1명)을 증정한다. 1년 이용권은 이번 기회가 아니면 만날 수 없는 스페셜 특전이다.

이 밖에도 ▲키자니아 2인 가족권 (100명) ▲신세계 상품권 (100명) ▲올반∙피에프창 2인 식사권(각 100명) 등 많은 고객에게 실속 있는 경품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방문할 때마다 자동 응모되므로 방문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질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카드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신세계 카드로 결제하거나 보여주기만 해도 어린이 반일권을 25% 할인해 주고, 어린이 1명당 성인 1명이 무료 입장된다.

1년간 보내 준 고객의 큰 사랑에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 달 앞서 빠르게 시작한 키자니아 부산의 1주년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키자니아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44-5110)를 활용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