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의 토익 인터넷강의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이 대학생을 위해, 대학생 복지 브랜드 ‘게픈(Gefn)’과 업무 협약을 맺고 서울 및 수도권 15개 대학에 ‘게픈 노트’와 ‘토익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

‘게픈 노트’는 대학생 복지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이 각 학교 학생회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성격의 행사로, 한 권의 노트를 무상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트 표지는 각 학교의 대표적 이미지와 학생회에서 선별한 학교 복지, 동아리 활동, 학내 행사 등이 함께 담겨 있다.

‘토목달’이 참여한 이번 ‘게픈 노트’ 배포 행사는 서울대, 고려대를 포함한 총 15개 학교에서 진행되며, 이달 7일부터 14일까지 각 학교에 총 2만여권의 노트를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대학생들의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토익 모의고사가 강의 할인권과 같이 배포된다.

한편 토목달은 토익 왕초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왕초보 마스터 PACK’을 출시했다. ‘왕초보 마스터 PACK’은 영어의 기본인 영어 구조와 용어, 토익에 적용할 수 있는 어휘, 문장듣기, 문장분석 등 실전을 위한 학습 내용으로, 왕초보들이 토익 점수와 함께 기본 영어 실력을 다질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수강료 100% 전액 장학금 지급, 모바일강의, VOCA 강의, 무료 교재 등 왕초보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