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유가오카브레드 전속모델 연정훈 (제공: 지유가오카브레드)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까페 전문 브랜드 지유가오카핫초메의 세컨 브랜드인 ‘지유가오카브레드’가 오는 18일 지유가오카 잠원동 사옥 1층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회에 걸쳐 2017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유가오카브레드는 빵, 커피, 케익, 아이스크림 등 4가지 모두 판매가능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브랜드로, 특히 빵과 케익 등은 100% 프랑스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다.

지유가오카브레드 관계자는 “본사 주수익원은 오픈한 가맹점에 제공되는 물류수익 중심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가맹점 오픈이 가능할 것”이라며 “가맹점 매출이 상승 시 본사의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며, 결국 가맹점의 성공이 브랜드 본사의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유가오카브레는 이번 2017년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지원제도에 대한 방안을 제시할 예정으로, 커피머신 무상지원이나 가맹비 500만원 무료 등 창업에 있어서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을 설명과 가맹점 창업시 기초가 될 수 있는 상권개발, 입지선정, 상권분석 컨설팅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재 지유가오카브레드는 지난달 분당정자역점 오픈에 이어, 이달 중으로는 홍대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지유가오카브레드는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의 배우 연정훈이 공식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가 제빵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급 빵과 케익부터 아이스크림, 커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즌별 메뉴를 대중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디저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지유가오카브레드는 호텔 오너쉐프가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티웨이항공과 페라리, 랙서스 등에 제품공급 및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2017년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