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초등영어 학습 브랜드 ‘초등영어목표달성(초목달)’은 올 3월 초등학교 개학을 기념해 예비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6개월코스’를 판매한다.

초목달은 영어에 낯설어 하는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 영어 대비가 필요한 예비 중학생을 위한 강의 프로그램이다. 교육부가 고시한 기본 어휘와 표현을 100% 반영해 내신 대비가 가능하다. 또 매일 꾸준히 듣는 학습자들에겐 수강료 50%를 제공하는 환급제도를 운영중이며, 다중인지이론에 입각한 자기주도적 학습시스템이 특징이다.

초목달의 ‘영어 6개월코스’는 개학을 기념하고 1학기 영어를 잘 대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자를 위한 6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영어 6개월코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최대 5만원 할인, 모바일 강의, 상품권, 미션 수행 시 장학금 환급의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수강생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익 및 각도 조절 책상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초목달은 영어 전 과정 ‘0원 무료체험’과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무료체험과 무료 레벨테스트는 강의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다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진행된 것이다. ‘0원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는 영어 동화책, 스티커북, 강의 할인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