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CJ ONE과의 제휴를 통한 방문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장권 할인은 CJ ONE VIP 회원(SVIP, VVIP, VIP)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VIP 회원을 포함한 4인 동반객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들은 특별 할인을 통해 기존 티켓 가격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티켓박스에서 CJ ONE APP 또는 VIP 카드를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드러운 요거젤리와 상콤한 블루베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상큼한 디저트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도 선착순 500명까지 증정한다.

그레뱅 뮤지엄은 3월부터 매일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며, 일요일에서 목요일은 오후 7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 입장은 운영 마감 45분 전까지 가능하다.

한편 가격 할인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준비된 특별한 데이트 공간인 그레뱅 뮤지엄은 전 세계 유명인사들을 똑같이 재현한 밀랍인형 80여 구를 영화, 음악, 역사 등 15개의 테마가 있는 환상적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엔터테인먼트다.

더불어 프랑스 특별관 ‘울랄라파리(Oh! la la Paris)’에서는 에펠탑과 몽마르뜨 언덕, 세느강 등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트릭아트로 구현되어 있어 연인과 유럽 여행 중 인증샷을 찍는 기분도 느껴볼 수 있다.

관람 후 그레뱅 뮤지엄 1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카페 그레뱅’을 이용한다면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곳에서 연인들은 120년 전통의 프랑스 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쉐프가 선보이는 유러피안 메뉴와 디저트를 즐기며 특별한 데이트를 마무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