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뽀 서울,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뽀레버’ 2기 모집 (출처: 아이뽀 서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뽀레버’ 2기를 다음 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의 공식 서포터즈 ‘아이뽀레버’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아이뽀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이번에 선발되는 ‘아이뽀레버’ 2기에게는 매달 다양한 아이뽀 제품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신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각종 브랜드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아이뽀레버로 선발되면 아이뽀 신제품 및 인기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개인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통해 창의적인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1회 정기 모임을 통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아이뽀 제품을 추가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100만원 상당의 아이뽀 스킨앤바디 케어권이 증정된다.

​이번 서포터즈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아이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아이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잉 후 오는 3월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된 12명은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 간 ‘아이뽀레버’ 2기로 활동하게 된다.

​아이뽀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진행한 ‘아이뽀레버’ 1기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아이뽀 제품과 뷰티 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브랜드 마케팅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