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인터넷 강의 ‘원서읽기목표달성(원목달)’이 오는 3월 17일까지 신청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반값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목달의 ‘반값환급’ 이벤트는 원목달 과정 구매자에 한해 미션 수행 시 수강료의 절반을 돌려주는 반값 환급 적용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3만원 상당의 디자인 상품 기프트권, 강의 할인쿠폰, 모바일강의, 문화상품권 코스별 구매자에게 교재 증정까지 6가지 혜택을 증정한다.

원목달은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베스트셀러들을 이용해 영어를 학습하는 영어원서 읽기 과정으로, 좋은 스토리를 통해 수강생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르는 단어, 문장구조가 나와도 전문강사의 설명과 스토리를 통한 반복 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키우게 한다. 원서 듣기와 소리 내어 읽고 녹음하기의 훈련을 통해 리딩과 리스닝 등 영어 전 영역을 고루 발달시킬 수 있다.

EBS 원목달 관계자는 “원목달만의 원서 학습 방법을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하길 바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원목달로 흥미 있는 수업과 많은 혜택을 통해 강의 없이 원서를 읽어도 될 만큼 영어 실력이 향상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EBS 원목달에서는 초등 과정부터 일반 과정까지 전 강의를 3강씩 무료로 제공하는 영어원서 무료체험과, 신청한 전원에게 종합반 장학과정 3만원 할인 쿠폰, 베스트셀러 원서 ’Nate the Great’ 미니 워크북, 10%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목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