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정자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의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이 오는 24일을 마감으로 ‘제3기 CEO 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공유경제, 뉴노멀시대 등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중소기업 CEO가 갖춰야 할 통찰력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고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이경전 벤플 대표 등 해당 분야 최고의 명사들의 강연이 준비됐다.

한편 2기 수료생인 안승용 ㈜세용기전 대표는 “시대의 트랜드를 반영한 시의적절한 프로그램 덕분에 미래를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다양한 지원정책 정보도 쉽게 접할 수 있어 기업을 경영하는 데 매우 유익해서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3기과정은 ‘정부3.0’ 양방향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중소기업 CEO의 교육수요를 적극 반영해 연수 과정을 구성했다. SNS를 통한 지속적인 정보제공 및 소통 유도, 모바일로 하는 만족도 조사 등 연수서비스 품질을 대폭 향상할 예정이다.

이번 연수는 오는 3월 9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4~9시 12회며,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된다. 연수대상은 중소기업 CEO, 가업승계자 등이며 자세한 연수일정 및 신청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