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초등영어 학습 브랜드 ‘EBS 초등영어목표달성(초목달)’이 이달 20일부터 28일까지 초목달 예비 초등과정인 Level 0부터 8까지 하나로 묶은 1년 패키지를 판매한다.

EBS 초목달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초등부터 초등 영어를 완성하고 중학교 과정을 대비하는 예비 중학과정까지, 총 12개의 레벨로 구성된 초등 영어 완성 프로그램이다. 스토리텔링 학습을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노래, 게임 등으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초목달 1년 패키지는 초목달 예비초등과정인 ‘문(Moon: Pre-Step)’부터 교과 연계 스토리 읽기 전략을 제시하는 ‘넵튠(Neptune: Level 8)’ 등 총 9가지의 초목달 정규 과정을 1년(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하고 혜택을 더했다. 정규 과정 외에도 부족한 어휘나 문법, 말하기 파트를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초목달 자율 과정’ 또한 기존 수강기간을 최대 6개월 연장하여 1년 동안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며, 최대 45%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1년 패키지와 자율 과정 구매자 전원에게는 학습에 흥미를 높여주는 다중지능검사 무료 이용권, 수강료 12%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학생용 의자도 증정한다. 1년 패키지 구매자에 한해 미션 수행 시 수강료 50%를 장학금으로 돌려주며, 레벨테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5만원을 할인해 준다.

한편 EBS 초목달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예비 중등 과정 ‘갤럭시(Galaxy: Level 9)’와 ‘유니버스(Unviverse: Level 10)’ 구매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