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줌닷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개방형 검색포털 줌닷컴(http://zum.com)을 운영 중인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포털 검색 결과에서 간편하게 각종 카드 상품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줌닷컴이 새롭게 선보인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는 시중 8개 카드사의 200여개 신용, 체크카드 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로, 금융 비교 추천 서비스 ‘뱅크샐러드’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단순히 카드 상품 정보를 나열해서 보여주던 기존 유사 서비스들과 달리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각 상품의 주요 특징을 한 화면 안에 인기 순으로 보여줘, 많은 카드 상품 중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 예시 화면. (제공: 줌닷컴)

회사 측 관계자는 “기존에는 카드 상품 정보가 블로그, 카페, 카드사 홈페이지 등 곳곳에 산재해있어, 인터넷을 통해 각 상품의 특징을 비교하기가 매우 어려웠다”며 “줌닷컴의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면 각각의 카드 상품을 혜택 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카드 정보를 찾기 위해 장시간 검색하는 수고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 상품 정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에 접속 후, 검색창에 카드, 신용카드 정보, 영화 할인 신용카드 등 카드 이름이나 혜택과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줌인터넷은 사용자에게 더욱 좋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예·적금, 펀드, 증권과 같이 다양한 금융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검색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