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인터넷강의 ‘EBS 토익목표달성(토목달)’이 17일 토익 왕초보에게 특화된 ‘왕초보 마스터 PACK’을 오픈했다.

토목달의 ‘왕초보 마스터 PACK’은 EBSlang의 설문조사 결과 수강생 절반이 600점 이하의 초보자 수준임을 고려해 선보이는 왕초보 맞춤 패키지로, 고득점 단기완성만을 표방하는 토익수험 시장에서 큰 의의를 가진다.

‘왕초보 마스터 PACK’은 토익 입문자 및 왕초보에게 특화된 강의인 만큼 영어의 기초인 기본 용어와 구조를 가르치는 강의이다. 단순히 영어 기초에 그치지 않고 탄탄한 기본기를 토대로 실전 토익에 적용 가능한 어휘, 문장 듣기와 구문 분석 등 ‘토익 초보자’를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 및 학습시스템, 입문자들에게 꼭 필요한 액티비티를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EBSlang의 장학금 제도 역시 이번 프로그램에 적용된다. 학습기간 내 100강 출석, 과제 100개 제출, 퀴즈 응시, 수강후기 20일마다 1개씩 작성한 수험생은 성적에 관련 없이 수강료 100%를 돌려 받고, 미션의 50% 이상만 달성해도 토익 응시료를 돌려준다. 또한 모바일 강의, ETS토익 VOCA 강의, EBS 영문법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가로 토목달 다음 목표 레벨인 700+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자율과정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