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몽에코파크 토들러하우스 내에 배치된 ㈜디자인스킨 제품들.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디자인스킨과 상호제휴… 다양한 체험존 및 혜택 마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겨울의 끝자락 2월을 맞아 ‘코코몽에코파크(용인점)’는 ㈜디자인스킨과 상호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코코몽에코파크(용인점) 토들러하우스 내에는 ㈜디자인스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체험존에는 ㈜디자인스킨의 ▲베이비플레이도넛 ▲베이비 터널세트 ▲테트리스소파 ▲카르노 빈백 ▲스테코빈백 등 다양한 제품이 설치돼 있어 고객들이 아이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토들러하우스에 있는 디자인스킨 QR코드를 찍으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증샷만 보여줘도 디자인스키 1만원 상품권을 현장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매월 10명씩 추첨을 통해 ‘다이노스타 입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코코몽에코파크(용인점) 중앙광장에서 진행하는 ‘코코몽과 가위 바위 보’ 이벤트를 통해 ‘프랭키와 친구들’ 아동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 코코몽에코파크를 돌아다닌 후 에코 스토어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를 작성하면 코코몽 스티커 3종 세트를 100% 지급하고 있다. 유료 체험존에는 아이들이 직접 아로마 오일을 첨가해 비누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코코몽얼굴 천연비누만들기’ 행사가 마련돼 있다.

코코몽에코파크(용인점)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 맘키즈 회원일 경우 앱에서 신세계포인트카드에 맘키즈 로고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주말 주중 성인 1명 아동 1명이 동시에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아시아나 항공 국내/국제선을 이용한 고객은 탑승권을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제휴 혜택 및 자세한 내용은 코코몽에코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