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다이치 공식 쇼핑몰인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수도권에서 집중적으로 열리는 육아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행사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와 같은 실속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2017년형 ‘올인원 ISOFIX’ 카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이치 안전 카시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듀웰 시즌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올인원 ISOFIX’는 일체형 라이너로 제작된 이너시트가 유아의 머리와 신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양방향 빌트-인 ISOFIX 방식을 채택하여 앞보기, 뒤보기 시 장착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치 스테디셀러 카시트 ‘스포티 주니어’ 역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퍼스트세븐‘, ‘디가드 토들러’와 같은 베스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장거리 이동이 어렵거나 출산이 임박하는 등 미처 육아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는 봄나들이 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부터 6세 미만 영유아 카시트 미착용 단속이 강화될 예정으로,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주니어 카시트를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