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신기술 체험 3박 4일 렌탈 이벤트’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그랜저에 최초로 적용된 지능형 안전기술 ‘현대 스마트 센스(Hyundai Smart Sense)’를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그랜저 신기술 체험 3박 4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각 차수별 신형 그랜저 100대를 운영해 4개 차수에 걸쳐 총 400명의 고객에게 신형 그랜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만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는다.

이번 시승에는 ‘현대 스마트 센스’ 패키지가 적용된 풀옵션 가솔린 2.4·3.0, 디젤 2.2 모델이 제공돼 모든 차량에서 첨단 안전 사양의 체험이 가능하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 달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동차 최초로 적용된 지능형 안전 기술 브랜드인 ‘현대 스마트 센스’를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형 그랜저는 하루 평균 930대 이상의 계약을 기록하고 있다. 누적 계약 6만 5000대를 달성해 우리나라 대표 준대형 세단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현대차가 신형 그랜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 현대자동차)
▲ 신형 그랜저 렌탈 이벤트 일정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