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름다운사랑 매너티커플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세 마리의 매너티 ‘아름, 다운, 사랑’이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커플할인을 진행하며, ‘수중 프러포즈’와 커플게임을 통해 연인들에게 초콜릿보다 달콤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다.

먼저 커플할인을 받고 입장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구, 게이트 수조에서 커플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 #아름다운사랑매너티)를 달아 본인 SNS에 게시하면, 커플입장권(2인)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커플이벤트 ‘이구동성’에 참여하면 식사도 해결된다. 이벤트 미션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불고기브라더스, 방콕9, 사보텐), 솜사탕 교환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권이 주어지며 이는 이달 11일(토), 12일(일) 오후 3시에 진행한다.

여기에 은빛 정어리 군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중 프러포즈’도 있다. 물속에서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보다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아름다운사랑 매너티커플 모여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